방수커넥터닷컴은 방수커넥터 전문회사 CNLINKO 코리아, TEFULINKO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1월 20, 2022

커넥터 적용사례 application case- 태양광solar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작업 환경의 특수성으로 인해 시스템의 하드웨어에 대한 […]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작업 환경의 특수성으로 인해 시스템의 하드웨어에 대한 요구 사항은 더 엄격합니다. 태양광 발전 장치는 모두 더 가혹한 황야에서도 야외 환경에 있습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커넥터는 방수, 방진, 고온 및 저온 충격 저항, 충격 저항 및 풀림 방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씨엔링코는 산업용 방수 커넥터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 많은 제품을 태양광 설비에 성공적으로 적용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모델 LP-20-C02PE-01-022 및 LP-20-J02SX-03-401은 많은 해외 사용자가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축전 패널에 있는 충전 또는 방전 포트에서 사용합니다. 태양광 에너지로 생성된 전기 에너지를 축전지로 전달하는 과정과 축전기에서 발생하는 전기 에너지를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두 과정에서 전원 커넥터 역할을 합니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에 사용되는 씨엔링코의 산업용 커넥터 LP-20-C02PE-01-022 및 LP-20-J02SX-03-401은 관련 산업 표준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IP67 방수 기술 수준은 완전히 방수, 방진, 고온 및 저온 충격 저항, 내진성 및 실외 조건에서 anti-looseness과 같은 커넥터에 대한 태양 광 발전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20A의 정격 전류와 AC500V의 작동 전압은 송전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전기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탄소저감 및 에너지절약의 맥락에서 태양광발전으로 대표되는 에너지 신응용산업은 새로운 글로벌 전략산업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씨엔링코는 산업용 커넥터 산업의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산업용 커넥터 분야에서 다년간의 끊임없는 심도 있는 육성과 기술 혁신을 통해 태양광 발전 산업의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Article written by rog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031-869-2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