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커넥터닷컴은 방수커넥터 전문회사 CNLINKO 코리아, TEFULINKO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2월 4, 2022

적용사례 – application case: 로봇 - robot

로봇 제조사들이 연결 솔루션 및 제품 지원을 위해 CNLINKO(tefulinko)를 찾습니다. […]

로봇 제조사들이 연결 솔루션 및 제품 지원을 위해 CNLINKO(tefulinko)를 찾습니다. CNLINKO의 LP24 시리즈 제품은 전원 커넥터 및 데이터 커넥터에 대한 사용자의 기술 요구 사항을 성공적으로 충족했습니다. 전원 커넥터는 배터리가 부족할 때 로봇이 지정된 위치로 돌아올 때 로봇을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품 장점

1. 강력한 방진 기능: 방역 로봇이 작동 중일 때 현장의 움직임과 지반 조건으로 인해 진동이나 난기류가 발생합니다. 커넥터 소켓에 대한 충격 방지 요구 사항이 높고 느슨하거나 접촉 불량이 없어야 합니다.

2. 강한 내구성: PBT 내구성 재료, 통합 구조 설계, 죽이는 환경에서 부식에 효과적으로 저항할 수 있습니다.

3. 빠른 삽입 및 제거 및 설치 기능: 원 버튼 스프링 스냅 설계, 빠른 삽입 및 제거, 한 손 조작으로 사용자가 고주파 사용의 편리성과 신뢰성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전송 성능: 수집된 환경 데이터, 작동 상태 및 기타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5. 강력한 전원 연결 성능: 로봇 충전 과정에서 대전류 전송을 충족할 수 있는 금도금 pin코어 + 고품질 와이어는 온도 상승 변화를 효과적으로 견디어 냅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CNLINKO는 로봇 공학 분야에 적합한 고성능 산업용 커넥터 제품의 연구 개발을 확대하고, 로봇 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관련 로봇 산업 파트너와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Article written by rog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031-869-2357